서로 다른 교회에 소속된 청년 7명이 모여

뉴저지 목요 찬양 동호회로 시작한 HOW COMMUNITY는

이제 22명의 멤버가 소속된 연합 찬양팀으로 성장했습니다.

필그림 선교 교회, 유영 교회, 방주 교회 등 뉴저지의 대표적 한인 교회들과 연계하여 찬양 집회를 열고

염평안, 조찬미, 임성규와 같은 국내 유명 CCM 가수들의 미주 투어에

참여하는 등 많은 사역을 진행하고 있는 HOW COMMUNITY의 리브랜딩이 브라이튼랩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틀에 얽메이지 않는 새로운 찬양 문화를 꿈꾸는 HOW COMMUNITY의

특성을 담아 제작된 로고는 HOUSE, HEART, HARMONY OF WORSHIP이라는

HOW의 핵심 키워드를 상징적으로 내포합니다.




BI RENEWAL

COLOR SYSTEM

APPLICATION